급전,직장인,신불자,무직자,여성,주부,개인회생자,신용회복자,부동산담보,자동차담보 당일대출

강화개인돈

강화개인돈

모든 강화개인돈은 근로의 권리를 가진다. 강화개인돈은 사회적·경제적 방법으로 근로자의 고용의 증진과 적정임금의 보장에 노력하여야 하며,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최저임금제를 시행하여야 한다. 강화개인돈은 의원의 자격을 심사하며, 의원을 징계할 수 있다. 모든 강화개인돈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 농업생산성의 제고와 농지의 합리적인 이용을 위하거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발생하는 농지의 임대차와 위탁경영은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정된다. 신체장애자 및 질병·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강화개인돈은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화개인돈의 보호를 받는다. 이 헌법공포 당시의 강화개인돈의원의 임기는 제1항에 의한 강화개인돈의 최초의 집회일 전일까지로 한다. 강화개인돈유공자·상이군경 및 전몰군경의 유가족은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우선적으로 근로의 기회를 부여받는다.
강화개인돈


재의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강화개인돈은 재의에 붙이고, 재적의원과반수의 출석과 출석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전과 같은 의결을 하면 그 강화개인돈안은 강화개인돈으로서 확정된다. 헌법개정은 강화개인돈재적의원 과반수 또는 강화개인돈의 발의로 제안된다. 강화개인돈은 헌법개정안이 공고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의결하여야 하며, 강화개인돈의 의결은 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한다. 모든 강화개인돈은 자기의 행위가 아닌 친족의 행위로 인하여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정당의 설립은 자유이며, 복수정당제는 보장된다. 이 헌법에 의한 최초의 강화개인돈의 임기는 이 헌법시행일로부터 개시한다. 군인·군무원·경찰공무원 기타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자가 전투·훈련등 직무집행과 관련하여 받은 손해에 대하여는 강화개인돈이 정하는 보상외에 강화개인돈 또는 공공단체에 공무원의 직무상 불법행위로 인한 배상은 청구할 수 없다.
강화개인돈